기획권익옹호팀 4월20일 장애인의날 기념 성동발달장애인발맞춤연대 행사 (4월19일~4월20일 진행)
페이지 정보

본문
성동구에는 발달장애인의 권익을 위한 복지 기관의 연대모임이 있습니다.
2020년에 시작한 [성동발달장애인 발맞춤연대]로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성동장애인가족지원센터
성동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 서울장애인부모연대성동지회가 함께 하고 있습니다.
4월 20일은 장애인의 날입니다.
성동발달장애인발맞춤연대는 4월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4월 한 달 동안 인스타그램 온라인 캠페인과
4월19일 ~ 4월20일 발달장애인 권익옹호를 위한 캠페인을 성동구청 책마루에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캠페인 1일차로 마스크 스트랩 만들어 기부하기, 발맞춤 인증 방명록 쓰기 등 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올해 주제어 "차근 차근 발맞춰 가요"처럼
지역주민이 발달장애인과 함께 차근차근 발맞춰 가는
세상을 소망해 봅니다.



- 이전글성동복지관 ESG경영 실천 선포식 22.06.10
- 다음글지역권익옹호캠페인(장애와 인권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22.04.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