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권익옹호팀 7월 이용자자치회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지난 07월26일 복지관 이용자 자치회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이용자 자치회는 복지관의 주인인 이용자 대표분들이 복지관의 운영과 전반적인
건의사항을 검토하여 복지관 이용을 좀 더 편리하게 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4단계 코로나 방역체계 돌입으로 오랜만에 ZOOM으로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복지관 이용에 궁금한 점이 있거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이용자자치회를 찾아주세요 ~ ^^
감사합니다.

- 이전글[자문] 본관 홈페이지 읽기쉬운 자료 자문을 통해 개선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21.07.27
- 다음글보건안전교육-코로나19 예방교육 21.07.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