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기획권익옹호팀 7월 이용자자치회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기획최민아
댓글 0건 조회 693회 작성일 21-07-27 14:29

본문

지난 07월26일 복지관 이용자 자치회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이용자 자치회는 복지관의 주인인 이용자 대표분들이 복지관의 운영과 전반적인

건의사항을 검토하여 복지관 이용을 좀 더 편리하게 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4단계 코로나 방역체계 돌입으로 오랜만에 ZOOM으로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복지관 이용에 궁금한 점이 있거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이용자자치회를 찾아주세요 ~ ^^ 

감사합니다. 


74fd662e4132cf1fead3b85bc1356a3e_1627363732_737.p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