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기획권익옹호팀 8월 이용자자치회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기획최민아
댓글 0건 조회 961회 작성일 21-08-30 14:31

본문

8월31일 복지관 이용자 자치회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이용자 자치회는 복지관의 주인인 이용자 대표분들이 복지관의 운영과 전반적인

건의사항을 검토하여 복지관 이용을 좀 더 편리하게 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달 회의는 1) 2021년 주민아이디어반영사업 (떡볶이만들기, 커피스크럽만들기) 평가

                         2) 2021년 이용자욕구만족도 조사 코로나19 생활실태조사 문항점검

                         3) 명절 프로그램 논의 

                          4) 기타 건의사항으로 진행되었습니다. 



5f717ed71a40bf4065cbc30d31d9b9bf_1630301506_8948.png
 

 

지난달에 이어 8월에도 4단계 코로나 방역체계 돌입으로 오랜만에 ZOOM으로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복지관 이용에 궁금한 점이 있거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이용자자치회를 찾아주세요 ~ ^^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