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기획권익옹호팀 9월 이용자자치회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기획최민아
댓글 0건 조회 606회 작성일 22-09-24 09:15

본문

9월 19일(월) 5층 다목적강의실에서 이용자자치회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443eccda129f8541c3ce011ee56a4b3a_1663978555_1227.jpg

 

1) 지난 회의 결과 공유 6월 - 이용자 간담회 실시  / 7월 주민총회 참여 / 8월 회의일정 없음
 

2) 주요 회의 내용 

- 7~8월 기관 운영 내용 공유 및 9월 운영계획 

- 욕구만족도 조사 결과 공유 


3) 다음 일정 

만족도 조사에 따른 모니터링 활동 , 정기회의 진행 


4) 전회기 반영사항 - 3건 접수 3건 완료 

비공개 고충처리 완료 

홈페이지 식단표 공유 민원 접수 - 이용자 참여 개시판 이달의 식단표 게시판을 생성하여 매월 식단 공개 시작 

엘리베이터 향균필름 - 정리 완료 


5) 기타 공지 사항 

9월 행사 봉사 요청 (이동보조기기 수리대회)

6층 꿈방(운영방식)에 대한 건의사항 조정하여 다음 회의에 답변예정 

만족도 결과보고서 공유 / 모니터링 양식을 만들어서 구체적인 내용을 공예하고자 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