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권익옹호팀 9월 이용자자치회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9월 19일(월) 5층 다목적강의실에서 이용자자치회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1) 지난 회의 결과 공유 6월 - 이용자 간담회 실시 / 7월 주민총회 참여 / 8월 회의일정 없음
2) 주요 회의 내용
- 7~8월 기관 운영 내용 공유 및 9월 운영계획
- 욕구만족도 조사 결과 공유
3) 다음 일정
만족도 조사에 따른 모니터링 활동 , 정기회의 진행
4) 전회기 반영사항 - 3건 접수 3건 완료
비공개 고충처리 완료
홈페이지 식단표 공유 민원 접수 - 이용자 참여 개시판 이달의 식단표 게시판을 생성하여 매월 식단 공개 시작
엘리베이터 향균필름 - 정리 완료
5) 기타 공지 사항
9월 행사 봉사 요청 (이동보조기기 수리대회)
6층 꿈방(운영방식)에 대한 건의사항 조정하여 다음 회의에 답변예정
만족도 결과보고서 공유 / 모니터링 양식을 만들어서 구체적인 내용을 공예하고자 함.
- 이전글제 9회 성동구청장배 전국장애인 이동보조기기 수리기술자 기능대회 온라인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었습니다. 22.09.24
- 다음글한화와 함께하는 친환경ㆍ인재육성 프로젝트 “Change Up Thinking” 9월 활동 진행 22.09.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