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김인호 소장님 저번에 면접봤던~~~

페이지 정보

작성자 티코만세
댓글 0건 조회 1,307회 작성일 11-11-24 10:22

본문

우선 김인호 소장님 뵈서 영광이구요. 소장님 말을 잘 생각해보니, 저도 나이만 먹었지, 생각지도 못한점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장애인이면서, 장애에 대해 깊게 생각을 못한것에 대해 한편으론 부끄럽기 그지 없습니다. 약 30분동안 얘기하면서 많은점을 알았습니다. 소장님말대로 제가 지병이있는관계로 힘이덜들이는쪽으로 정보를 알아봐야 겠습니다. 아무쪼록 소장님 건강하시구요. 앞으로 하시는일에 행운이 깃드시길 늘~~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