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호 소장님 저번에 면접봤던~~~
페이지 정보
본문
우선 김인호 소장님 뵈서 영광이구요.
소장님 말을 잘 생각해보니, 저도 나이만 먹었지, 생각지도 못한점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장애인이면서, 장애에 대해 깊게 생각을 못한것에 대해
한편으론 부끄럽기 그지 없습니다.
약 30분동안 얘기하면서 많은점을 알았습니다.
소장님말대로 제가 지병이있는관계로 힘이덜들이는쪽으로 정보를
알아봐야 겠습니다.
아무쪼록 소장님 건강하시구요. 앞으로 하시는일에
행운이 깃드시길 늘~~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 안녕하세요^^ 기관방문문의드립니다.
- 11.11.28
-
- 다음글
- 총무팀 서류전형 문의 !
- 11.11.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