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이 필요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수고하십니다.
도움이 필요해서 문을 두드립니다.
얼마전 저의 조카가 현재 초등학교 2학년인데,
발달장애 중 학습장애 판정을 받았습니다.
아이큐가 4살 수준 밖에 안된다고 합니다.
언니로 부터 병원비가 많이 든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하여,
광주에 있는 복지시설을 다 살펴 보았는데....
제가 못 찾는 건지요.
아님 아직까지 발달장애 중 학습장애 프로그램이 없는 건가요.
만약, 프로그램이 있다면,
어느 시설에 있는지 알려 주셨으면 합니다.
떨어져 있는 조카에게 도움을 조금이남아 주고 싶어,
생각한 끝에 우리동네 복지관에 도움을 청합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 이전글
- 행동치료사
- 05.06.29
-
- 다음글
- 정신지체 장애인 채용 협조문
- 05.06.02
댓글목록
강민우님의 댓글
강민우 작성일
안녕하세요
>수고하십니다.
>도움이 필요해서 문을 두드립니다.
>얼마전 저의 조카가 현재 초등학교 2학년인데,
>발달장애 중 학습장애 판정을 받았습니다.
>아이큐가 4살 수준 밖에 안된다고 합니다.
>언니로 부터 병원비가 많이 든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하여,
>광주에 있는 복지시설을 다 살펴 보았는데....
>제가 못 찾는 건지요.
>아님 아직까지 발달장애 중 학습장애 프로그램이 없는 건가요.
>만약, 프로그램이 있다면,
>어느 시설에 있는지 알려 주셨으면 합니다.
>떨어져 있는 조카에게 도움을 조금이남아 주고 싶어,
>생각한 끝에 우리동네 복지관에 도움을 청합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