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혜선
댓글 1건 조회 2,208회 작성일 05-06-22 08:33

본문

수고하십니다. 도움이 필요해서 문을 두드립니다. 얼마전 저의 조카가 현재 초등학교 2학년인데, 발달장애 중 학습장애 판정을 받았습니다. 아이큐가 4살 수준 밖에 안된다고 합니다. 언니로 부터 병원비가 많이 든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하여, 광주에 있는 복지시설을 다 살펴 보았는데.... 제가 못 찾는 건지요. 아님 아직까지 발달장애 중 학습장애 프로그램이 없는 건가요. 만약, 프로그램이 있다면, 어느 시설에 있는지 알려 주셨으면 합니다. 떨어져 있는 조카에게 도움을 조금이남아 주고 싶어, 생각한 끝에 우리동네 복지관에 도움을 청합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강민우님의 댓글

강민우 작성일


안녕하세요


>수고하십니다.
>도움이 필요해서 문을 두드립니다.
>얼마전 저의 조카가 현재 초등학교 2학년인데,
>발달장애 중 학습장애 판정을 받았습니다.
>아이큐가 4살 수준 밖에 안된다고 합니다.
>언니로 부터 병원비가 많이 든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하여,
>광주에 있는 복지시설을 다 살펴 보았는데....
>제가 못 찾는 건지요.
>아님 아직까지 발달장애 중 학습장애 프로그램이 없는 건가요.
>만약, 프로그램이 있다면,
>어느 시설에 있는지 알려 주셨으면 합니다.
>떨어져 있는 조카에게 도움을 조금이남아 주고 싶어,
>생각한 끝에 우리동네 복지관에 도움을 청합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