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문의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연
댓글 0건 조회 107회 작성일 26-01-29 11:52

본문

안녕하세요 한가지 여쭈어볼게 있는데요 바리스타 훈련 그런걸 받고싶은데 있나요 있으면 1.몇월부터 몇월까지 하나요 2.접수는 어떻게 하고 바리스타 자격증은 1,2급 둘다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