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글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한가지 여쭈어볼게 있는데요
바리스타 훈련 그런걸 받고싶은데
있나요 있으면
1.몇월부터 몇월까지 하나요
2.접수는 어떻게 하고
바리스타 자격증은 1,2급 둘다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