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저번에 장정은이라구 복지관에 방문하여 테스트하구왔는데여
결과가 언제쯤나오는건지..궁굼해서여..
제가 휴대폰분실하여 혹이나 연락받지못한건지..
아니면 1년정도 기다려야 입소가능하다하셨는데
아직 시간이 안된건지..
중간 확인줌부탁드립니다
-
- 이전글
- 봉사활동 확인증 발급이요~
- 11.03.15
-
- 다음글
- 복지관 치료
- 10.12.03
댓글목록
상담실님의 댓글
상담실 작성일
안녕하세요?
기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
장정은씨의 진단결과를 확인한바, 2010년 직업진단을 받고 대기판정을 받으셨으며, 작년 11월경 현장진단 순서가 와서 연락을 드렸지만, 휴대폰을 분실하시어 연락을 받지 못하신것 같습니다.
본관으로 시급히 전화주시어 전화번호 확인을 부탁드리며, 아울러 현장진단시기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좋은하루 되십시오. *^^*
상담실 문혜경 02-2290-3123
>저번에 장정은이라구 복지관에 방문하여 테스트하구왔는데여
>결과가 언제쯤나오는건지..궁굼해서여..
>제가 휴대폰분실하여 혹이나 연락받지못한건지..
>아니면 1년정도 기다려야 입소가능하다하셨는데
>아직 시간이 안된건지..
>중간 확인줌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