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문혜경 선생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침햇살~
댓글 0건 조회 2,019회 작성일 06-04-14 08:56

본문

ㅋㅋㅋ정확한 답변~감사감사해요~^^ 저 요번에 꼭 연수 들을꺼라 열심히 알바하고 있거든요. 저도 장애인복지관에서 근무했었거든요... 제가 알던 샘이랑 이름이 같아서 친근감이..부끄부끄. 암튼 고마워요...연수에 궁금한거 있음 전화드릴꼐요. 오늘하루도 즐겁게...할팅할팅 하세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