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복지관 위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배고파
댓글 1건 조회 2,518회 작성일 07-06-18 17:13

본문

왕십리역에서 마을버스를 타라고 하시는데 걸리는 시간은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아 그리고요 사회복지사가 아니여도 치료사3급만 가지고도 전문기관에 취업이 가능한지요...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복지관 행동치료 담당자입니다.  ^^
왕십리역에서 마을버스 타시면 복지관까지 10분정도 소요됩니다.

그리고, 취업은 해당기관이 자격증과 경력을 어떻게 인정하느냐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취업이 된다 안된다 말씀드리긴 어려울것 같습니다.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면 전화주세요.
그럼 좋은하루 되십시오.  ^^





>왕십리역에서 마을버스를 타라고 하시는데 걸리는 시간은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
>아 그리고요 사회복지사가 아니여도 치료사3급만 가지고도 전문기관에 취업이 가능한지요...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