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 위치..
페이지 정보
본문
왕십리역에서 마을버스를 타라고 하시는데 걸리는 시간은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아 그리고요 사회복지사가 아니여도 치료사3급만 가지고도 전문기관에 취업이 가능한지요...
-
- 이전글
- 금년 탁구대회는 언제 열리는지 궁금합니다.
- 07.06.28
-
- 다음글
- 행동치료사 신청서 다운이 안되요
- 07.06.14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복지관 행동치료 담당자입니다. ^^
왕십리역에서 마을버스 타시면 복지관까지 10분정도 소요됩니다.
그리고, 취업은 해당기관이 자격증과 경력을 어떻게 인정하느냐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취업이 된다 안된다 말씀드리긴 어려울것 같습니다.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면 전화주세요.
그럼 좋은하루 되십시오. ^^
>왕십리역에서 마을버스를 타라고 하시는데 걸리는 시간은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
>아 그리고요 사회복지사가 아니여도 치료사3급만 가지고도 전문기관에 취업이 가능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