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활동관련
페이지 정보
본문
제가 원래 8월6일부터 8일까지 봉사활동을해야하는데
8일날 일이 생겨서 봉사활동을 못하게 되어서
7일날 말씀을 드렸더니 집으로 2틀동안 봉사활동한걸
보내주신다고 하셨는데 일주일이 지나도 확인서가
않와서요 어떻게 해야되죠?
-
- 이전글
- 수치료 다시 할수있나요?
- 08.09.05
-
- 다음글
- 행동치료 접수 문의
- 08.08.05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복지관 자원봉사 담당자 입니다.
귀하의 봉사활동 확인증은 우편으로 발송이 된 상태입니다.
자세한 문의를 원하시면 2290-3125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기분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제가 원래 8월6일부터 8일까지 봉사활동을해야하는데
>8일날 일이 생겨서 봉사활동을 못하게 되어서
>7일날 말씀을 드렸더니 집으로 2틀동안 봉사활동한걸
>보내주신다고 하셨는데 일주일이 지나도 확인서가
>않와서요 어떻게 해야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