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원주 상지대학교에서 사회복지학과
3학년에 재학중인 조희탁이라고 합니다.
하계방학때 실습일정과 선정인원을 알고싶습니다.
그리고 저희학교 교과과정이 장애인 복지론을 3학년2학기때 들을수있는데 장애인복지론을 수강하지않으면 실습을 하지 못하는지에 대해서 알고싶습니다.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현재 실습정원이 모두 마감되었습니다.
다음 실습에 신청바랍니다.
그럼 좋은하루되세요 ^^
>안녕하세요 저는 원주 상지대학교에서 사회복지학과
>3학년에 재학중인 조희탁이라고 합니다.
>하계방학때 실습일정과 선정인원을 알고싶습니다.
>그리고 저희학교 교과과정이 장애인 복지론을 3학년2학기때 들을수있는데 장애인복지론을 수강하지않으면 실습을 하지 못하는지에 대해서 알고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