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관련 문의드릴게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실습관련 문의드릴게 있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저는 현재 재활복지학과 3학년에 재학중인데,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이번 겨울방학때
직업재활 실습을 할 수 있는가 해서요...
언제부터 모집을 하는지,
그리고 보호작업장에서 직업재활 실습을 할 수 있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
- 이전글
- 행동치료사 연수 문의입니다.
- 09.12.08
-
- 다음글
- 이용방법에 대하여 문의 드립니다.
- 09.10.05
댓글목록
실습담당자님의 댓글
실습담당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담당자입니다.
2010년 1월-2월 4주간 동계실습지도 예정입니다.
오늘 실습일정을 공지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희 기관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02-2290-3122
>
>안녕하세요-
>실습관련 문의드릴게 있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
>저는 현재 재활복지학과 3학년에 재학중인데,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이번 겨울방학때
>직업재활 실습을 할 수 있는가 해서요...
>
>언제부터 모집을 하는지,
>그리고 보호작업장에서 직업재활 실습을 할 수 있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
>답변 부탁드립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