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문의 드려요.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사회복지학과 3학년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이번 여름방학에 실습을 하려고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실습생 모집기간은 언제 부터인지 알 수 있을까요?*^^
-
- 이전글
- 치료를 받고 싶은 아이가 있는데요
- 08.04.25
-
- 다음글
- 주말반으로 편성해주세요^^
- 08.03.26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문의 감사드립니다.
현재 실습생 모집기간이오니 기관으로 직접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기분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실습문의처 : 02) 2290 -3122
>안녕하세요
>사회복지학과 3학년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이번 여름방학에 실습을 하려고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실습생 모집기간은 언제 부터인지 알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