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시설이있나요
페이지 정보
본문
수고하십니다.
제동생은 1970년생, 다운증후군으로 정신지체 1급장애인입니다. 현재수원에 형과 함께살며 사회복지시설에서 간단한 작업을 주5일씩 일정비용(교육비+교통비)을 내며 소일을 하고있습니다. 일상적인 대화는 어눌하지만 가능하고 신체도 왜소하지만 일상생활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단 글은 모릅니다.
사정상 제가살고있는 행당동으로 데려오고 싶은데 가족들이 일과시간내 모두 집을 비워 소일하기가 힘들것 같아 우려가 됩니다. 일과를 보낼 시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있다면 또 어떠한 시설인지 안내를 부탁드립니다.
-
- 이전글
- 행동치료사연수
- 05.03.29
-
- 다음글
- 행동치료사 연수와 관련하여...
- 05.03.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