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연수시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궁금이
댓글 1건 조회 2,324회 작성일 07-05-10 23:08

본문

하루도 빠지지 않고 출석해야 연수시간이 채워지나여? 만약 사정상 연수시간을 못채우거나 대구연수를 못가면 다음해에 처음부터 다시 연수를 받아야 되는지요?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행동치료 담당자입니다. 

신청하신 연수시간의 10%결석만 인정됩니다.
선생님께서 180시간을 신청하셨다면 18시간 결석이 인정됩니다.

하루 3시간 시간별로 출석체크가 되며, 하루교육중 1시간을 수업에
빠지시면 그날은 1시간 결석인정됩니다.

또한 180시간을 신청하시고 18시간 이상을 결석하시게되면
120시간 이수증이 발급되게 됩니다.

총 240시간을 이수하셔야 자격시험에 응시하실 수 있으니
선생님께서 부족하신 시간만 다시 연수를 받으시면 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02-2290-3125로 연락주시거나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세요~~~

그럼 좋은하루 되십시오.  ^^





>하루도 빠지지 않고 출석해야 연수시간이 채워지나여?
>만약  사정상 연수시간을 못채우거나 대구연수를 못가면 다음해에 처음부터 다시 연수를 받아야 되는지요?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