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시간...
페이지 정보
본문
하루도 빠지지 않고 출석해야 연수시간이 채워지나여?
만약 사정상 연수시간을 못채우거나 대구연수를 못가면 다음해에 처음부터 다시 연수를 받아야 되는지요?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행동치료 담당자입니다.
신청하신 연수시간의 10%결석만 인정됩니다.
선생님께서 180시간을 신청하셨다면 18시간 결석이 인정됩니다.
하루 3시간 시간별로 출석체크가 되며, 하루교육중 1시간을 수업에
빠지시면 그날은 1시간 결석인정됩니다.
또한 180시간을 신청하시고 18시간 이상을 결석하시게되면
120시간 이수증이 발급되게 됩니다.
총 240시간을 이수하셔야 자격시험에 응시하실 수 있으니
선생님께서 부족하신 시간만 다시 연수를 받으시면 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02-2290-3125로 연락주시거나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세요~~~
그럼 좋은하루 되십시오. ^^
>하루도 빠지지 않고 출석해야 연수시간이 채워지나여?
>만약 사정상 연수시간을 못채우거나 대구연수를 못가면 다음해에 처음부터 다시 연수를 받아야 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