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주말 연수가 가능할까요??
페이지 정보
본문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복지관 행동치료 담당자입니다.
행동치료에 대한 관시 감사드립니다.
지난 5회 연수 이후 행동치료 주말연수에 대한 문의와 전화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올해 주말 연수에 대해 신중히 고려하고 행동치료 운영진과 여러번 논의를 하였으나, 복지관 사정상 불가피하게 주말 연수를 개설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마다 행동치료사 자격연수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지는 것 같아 연수를 준비하는데 있어 힘이 나는것 같습니다.
시간여건상 참여하시는 못하는 선생님들께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좋은 연수과정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저 말고도 주말연수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것 같아 조금의 위로와 여유를 가져봅니다.
>5월공고와 6월접수면, 적어도 지금쯤이면
>주말반을 개설할지에 대한 여부는 알 수 있을 것
>같은데... 연수 계획안이 나왔다면...
>주말반 여부에 대한 공고만이라도 해 주실수
>있는지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면...
>교육을 받고자하는 다수의 경기도권 직장인을
>위해 주말반 개설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