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하고 싶은데요.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79년생, 정신지체 3급이고 지금은 집에서 뚜렷한 직업 없이 가정 일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나이가 많아도 입소가 가능한가요. 그리고 식당에서 일했던 경험도 몇 차례 있는데 입소 후 식당 쪽으로 취업이 가능한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
- 이전글
- 28일에 사회봉사평가회 못가서 사유서 쓰라는데 어디서 써요?
- 06.07.25
-
- 다음글
- 빠른답변부탁드려요 ㅠㅠㅠㅠ
- 06.06.08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먼저 당 복지관 직업재활시설에 관심을 가져주시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귀하에 질문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당 시설은 18세에서 30세 이하의 정신지체인, 발달장애인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입소 연령에는 제한이 없을 것 같습니다. 입소를 원하신다면 전화 및 방문 상담을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외식서비스, 및 식당으로 취업한 사례가 있고, 훈련 후 취업도 가능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담실 및 직업훈련시설로 연락주십시요.
․ 문의(상담실) : 2290-3123
․ 직업훈련시설 : 2290-3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