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 관련 문의요
페이지 정보
본문
정신지체 2급의 86년생 여학생입니다. 중학교 중퇴를 했습니다. 지금은 집에서 식당을 하는데 일을 도와주고 있구요 성동직업재활시설에 입소하고 싶은데 어떤 절차를 거쳐야 하고 입소할 수 있는 조건에 대해서 알고 싶은데 빠른 시일에 답변 부탁드립니다.
-
- 이전글
- 행동치료사연수
- 06.05.21
-
- 다음글
- 이번엔 주말 연수가 가능할까요??
- 06.05.09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먼저 당 복지관 직업재활시설에 관심을 가져주시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귀하에 질문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당 시설은 18세에서 30세 이하의 정신지체인, 발달장애인을 대상으로 3년간의 훈련기간 동안 직업훈련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입소를 원하신다면 전화 및 방문상담을 통해 직업진단 후 현장진단을 실시 후 입소 적절성에 대한 통보가 이루어집니다.
․ 문의(상담실) : 2290-3123
․ 직업훈련시설 : 2290-3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