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장애인보장구 수리기술자 양성 교육생 모집에 대한 궁굼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댓글 1건 조회 1,878회 작성일 11-04-05 21:30

본문

안녕하세요~ 현재 의지보조기 기사로 3년쨰 근무 중인 사람입니다. 1. 현재 2기째라고 본거 같은데요 1기 분든의 현 취업 현황과 연봉에대해 궁굼합니다. 2. 현재 직장인도 참여가 가능하가요?

댓글목록

김인호님의 댓글

김인호 작성일





관심 갖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현재 취업된 1기는 연봉차이가 다소 있습니다.
수업시간이 5시간이라 직장인은 교육이 좀 어렵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02-2290-3140으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당담자 김인호 실장 찾으시면 됩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