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보장구 수리기술자 양성 교육생 모집에 대한 궁굼점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현재 의지보조기 기사로 3년쨰 근무 중인 사람입니다.
1. 현재 2기째라고 본거 같은데요 1기 분든의 현 취업 현황과 연봉에대해 궁굼합니다.
2. 현재 직장인도 참여가 가능하가요?
-
- 이전글
- 봉사활동 확인 발급
- 11.05.19
-
- 다음글
- 봉사활동 확인증 발급이요~
- 11.03.15
댓글목록
김인호님의 댓글
김인호 작성일
관심 갖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현재 취업된 1기는 연봉차이가 다소 있습니다.
수업시간이 5시간이라 직장인은 교육이 좀 어렵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02-2290-3140으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당담자 김인호 실장 찾으시면 됩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