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장애인운전시뮬레이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류셈
댓글 1건 조회 2,396회 작성일 09-07-26 00:25

본문

장애인을위한 운전시뮬레이션기계가설치되어있다고들었는데요 일반인이지만 이용이가능한지알고싶어서요 장애우들이 사용하지않는시간에 사용료를내야한다면 사용료를 내고라도사용을할수있는건가요?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장애인운전시뮬레이션 학습장은 현재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장애인을위한 운전시뮬레이션기계가설치되어있다고들었는데요
>
>일반인이지만 이용이가능한지알고싶어서요
>
>장애우들이 사용하지않는시간에 사용료를내야한다면
>
>사용료를 내고라도사용을할수있는건가요?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