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치료와직업상담이여~~
페이지 정보
본문
저는 광진구 중곡동에 살고있는 이미경이라고 합니다.
다름이아니라 저의 막내동생의 재활치료와직업훈련에 대하여 상담하고싶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제 막내동생은 5살때 교통사고로 인하여 오른쪽손과다리가 불편합니다.
일반인들과의 생활은 가능하구여~ 그런데 다친고 난후로 집안사정이 어려워지는 바람에 재활치료를 받지 못해서 손과발이 굳어있는 상태입니다.
몇년전에 북부장애인복지관에 가서 상담을 받은적있는데 불편하지 않으면 그냥 지내라고 하더라구여~~ 그래서 그때 이후 포기하고 있었는데 지금은 손이라도 재활치료가 가능하지 않을까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그리고 제 막내동생처럼 이런 장애를 겪은 장애우들도 취업이 가능할까요?? 만약에 가능하다면 관련 사이트나
방법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또 재활치료에 관련해서도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지금 제 동생나이는 올해20살입니다.
꼭 답변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