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재활치료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댓글 1건 조회 1,777회 작성일 10-10-06 16:42

본문

얼마전 병원에서 발달지연이 있다고 소견을 들었는데, 아직 장애등록은 안했구요~ 장애등록을 안해도 치료를 받을 수 있는건가요? 재활치료에 대해 잘 몰라서 그러는데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상담실님의 댓글

상담실 작성일

안녕하세요?  ^^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상담실입니다.
본관에서는 장애등록을 하지 않으셔도 치료가 가능합니다.
저희 재활치료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접수진단예약을 하시고, 진단을 받고 판정회의를 거쳐 대기 후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이용절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번호로 전화주시면 상담실에서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좋은하루 되십시오. ^^

전화 : 2290-3123 / 3115



>얼마전 병원에서 발달지연이 있다고 소견을 들었는데,
>아직 장애등록은 안했구요~
>장애등록을 안해도 치료를 받을 수 있는건가요?
>재활치료에 대해 잘 몰라서 그러는데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