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에 고2가 되는 학생입니다.
봉사활동시간 때문에 친구와 봉사활동을 하려고하는데요.
절차를 잘 모르겠어서요.
어떻게 하고 가면되는지..궁굼합니다.
그리고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봉사시간 학교에서
인정해주는지 잘 몰라서요..
그것도 알려주세요^^..안되는 단체도 있더라구요..
-
- 이전글
- 이수과목에 대해서
- 07.01.17
-
- 다음글
- 언어치료 해주시나요?
- 07.01.03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복지관 자원봉사 관리 담당자입니다.
본관에서 봉사활동 가능합니다.
봉사활동은 주로 장애인 작업보조활동이나,
장애아동보호 봉사활동이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기관은 최소 10시간이상 봉사활동을 해야만
확인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활동시간은 우선 전화를 주시어 논의후에 결정하면됩니다.
그리고, 우리기관은 학교에서 인정해주실겁니다.
다른 청소년 친구들도 모두 활동하고 확인서 발급을 받고있습니다.
연락주세요. ^^
복지전략팀 문혜경 02) 2290-3125
혹시 제가 자리에 없으면 메모남겨주세요~
그럼 좋은하루 되세요~~ ^^
>안녕하세요
>이번에 고2가 되는 학생입니다.
>봉사활동시간 때문에 친구와 봉사활동을 하려고하는데요.
>절차를 잘 모르겠어서요.
>어떻게 하고 가면되는지..궁굼합니다.
>그리고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봉사시간 학교에서
>인정해주는지 잘 몰라서요..
>그것도 알려주세요^^..안되는 단체도 있더라구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