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는데요;
페이지 정보
본문
저번주 월요일,목요일, 금요일(8,11,12일)
배식봉사 했는데;
끝나고 바쁘시다고해서
봉사활동확인서
못받았는데요-
언제쯤받아볼수있는건가요?
2월되기전에는 꼭! 받아야되는데;
개학식날만 선생님께서 인정해주신다고하셔서요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지윤학생 잘 지내고 있나요? ^^
지윤학생 배식봉사활동 덕분에 우리 장애청소년 친구들이
점심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봉사활동 확인서는 이번주내로 발급해서 전화줄께요~
그럼 이번주 안에 받으실 수 있을거예요~
지윤학생~ 그럼 남은 방학 잘 보내세요~~~~
>저번주 월요일,목요일, 금요일(8,11,12일)
>배식봉사 했는데;
>끝나고 바쁘시다고해서
>봉사활동확인서
>못받았는데요-
>언제쯤받아볼수있는건가요?
>2월되기전에는 꼭! 받아야되는데;
>개학식날만 선생님께서 인정해주신다고하셔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