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관련 문의입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채용 관련 문의 드립니다.
금일까지 제반서류를 제출해야하는 것으로 알고있는데
연봉과 복지 등을 알고싶습니다.
천주교 신자로써 정말 관심있는 분야이거든요 ^^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P>안녕하십니까?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P>
<P>먼저 연봉관련해서 말씀드립니다.</P>
<P>초임연봉이 2천만원정도로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경력에 따라 금액이 올라가구요</P>
<P>경력인정은 사회복지분야만 해당이 됩니다.</P>
<P>다음 직원복지에 대해 말씀드립니다.</P>
<P>사회보험 당연히 됩니다. 산재보험, 퇴직금, 우수직원 연말포상등 다양한</P>
<P>방법으로 직원들을 격려하고 있습니다.</P>
<P>저희 복지관 채용공고에 관심을 주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애정어린 시선으로</P>
<P>바라봐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BR><BR>-----------------------------------------------------------------------------<BR>안녕하세요 채용 관련 문의 드립니다. 금일까지 제반서류를 제출해야하는 것으로 알고있는데 연봉과 복지 등을 알고싶습니다. 천주교 신자로써 정말 관심있는 분야이거든요 ^^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