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초등 4학년 남아 활동지원 의뢰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심우리러버
댓글 0건 조회 273회 작성일 24-06-25 22:02

본문

안녕하세요. 최근에 유선으로 활동지원사 매칭 요청드렸었는데 이용시간이 적어서 활동지원 해주실분이 없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혹시 몰라서 한번 더 의뢰드립니다.

자폐장애로 말보다 행동이 앞서기는 합니다만 반복학습된 단어 사용이 조금씩 늘어가고 있습니다.

의사표현은 손가락 포인팅, 글자쓰기, 그림이나 사진 교환, 2음절 단어를 사용해서 전달할 수 있고,

신변처리는 가능하며 휴지 사용량만 제한해 주시면 됩니다.

손 잡고 걷는 것은 습관이 되어 제법 안전하게 산책할 수 있으며, 올해부터 버스이용도 하고 있고, 대부분은 장애인 콜택시를 이용합니다.

초등학교 하교시부터 이동지원 및 신체활동 지원이 필요하며 이용계획은 아래와 같습니다.


 월요일

초등학교 후문 앞 픽업(후 장애인 콜택시 이용 이동 10분내외) -> 성동장애인복지관 내 치료실-> 집 귀가

 화요일

초등학교 후문 앞 픽업(후 장애인 콜택시 이용 이동) -> 중구장애인복지관 치료실-> 성북장애인복지관 활동 ->동대문장애인복지관 활동 후 지원 종료

 수요일

 초등학교 후문 앞 픽업(후 장애인 콜택시 이용 이동) -> 성동장애인복지관 내 치료실-> 준재활의원 치료실-> 집 귀가

 목요일

 초등학교 후문 앞 픽업(후 장애인 콜택시 이용 이동) -> 성동장애인복지관 내 치료실 -> 집 귀가

 금요일

 초등학교 후문 앞 픽업(후 장애인 콜택시 이용 이동) -> 아스테리아센터 치료실 -> 동대문장애인복지관 치료실 -> 집 귀가

 토요일

오전 집 픽업 -> 집 앞 성북천 산책 -> 국민대 토요수업 -> 집 귀가


평일 이용시간은 12시30분~1시40분사이 시작, 18시 종료 입니다.

토요일 이용시간은 11시30분 시작, 14시30분 종료 입니다.

7월25일부터 방학시작임으로 가능하시다면 오전지원 9시 시작, 18시 종료 부탁드리며,

월150시간 중에서 학기중에는 90시간 내외로 사용하고, 방학기간에는 140시간 내외로 사용합니다.

(초등학생이다 보니 학교 일정에 따라 시간이 변동 될 수 있는점 감안해주시길 바랍니다.)


서울사회서비스원에서 장애인활동지원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서울시 조례폐지로 안타깝게 1학년때부터 함께 해주셨던 지원사님의 업무종료로 다른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 아이가 또 다른 인연을 만나 잘 따를수 있게 그간 이동했던 동선 함께 다니면서 알려드리면 좋을 것 같다고 말씀해주셔서 용기내어 한번 더 요청드리오니 바쁘시더라도 하실분이 계신지 한번 더 찾아봐 주시길 바래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