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취업자담당자 오근화선생님께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할닉이없네
댓글 0건 조회 159회 작성일 25-01-06 19:16

본문

선생님
김다정입니다
말씀드리기전에 죄송합니다 ㅠㅠ...
사실 " 이력서" 말에 무서웠습니다...(도망 썰..)
보통 취업문의로 연락은 하지만, 일자리정보
알아보는게 우선이기에 직접뵙고 싶어서
다시 글을 올려봅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