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자담당자 오근화선생님께
페이지 정보
본문
선생님
김다정입니다
말씀드리기전에 죄송합니다 ㅠㅠ...
사실 " 이력서" 말에 무서웠습니다...(도망 썰..)
보통 취업문의로 연락은 하지만, 일자리정보
알아보는게 우선이기에 직접뵙고 싶어서
다시 글을 올려봅니다 ^^
김다정입니다
말씀드리기전에 죄송합니다 ㅠㅠ...
사실 " 이력서" 말에 무서웠습니다...(도망 썰..)
보통 취업문의로 연락은 하지만, 일자리정보
알아보는게 우선이기에 직접뵙고 싶어서
다시 글을 올려봅니다 ^^
-
- 이전글
- 온라인상담을 통해 죄송합니다.
- 25.01.09
-
- 다음글
- Re: 취업자담당자 오근화선생님께
- 25.01.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