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마비이신 아빠가 참여할 수 있는 재활 관련 활동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아버지가 59세로 2년전 뇌출혈로 오른손,발을 전혀 움직이지 못하시고 실어증이 있으십니다. 이제 발병 2년이 지나 재활병원 입원이 안되어 집으로 모셨는데 어머니도 작년에 유방암 3기 수술 받고 몸이 좋지 않으신 상황이고 저와 동생도 직장에 나가는터라 평일 낮에 아버지를 혼자 돌보는게 쉽지 않네요.
혹시 재활 운동 등 아버지가 평일 낮에 참여하실 만한 프로그램이 있을지, 있다면 대기가 어느정도 될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버지가 59세로 2년전 뇌출혈로 오른손,발을 전혀 움직이지 못하시고 실어증이 있으십니다. 이제 발병 2년이 지나 재활병원 입원이 안되어 집으로 모셨는데 어머니도 작년에 유방암 3기 수술 받고 몸이 좋지 않으신 상황이고 저와 동생도 직장에 나가는터라 평일 낮에 아버지를 혼자 돌보는게 쉽지 않네요.
혹시 재활 운동 등 아버지가 평일 낮에 참여하실 만한 프로그램이 있을지, 있다면 대기가 어느정도 될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 Re: 최중증 통돌,,주중 개별 서비스는 언제 시작되나요?
- 24.10.17
-
- 다음글
- Re: 편마비이신 아빠가 참여할 수 있는 재활 관련 활동
- 24.07.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