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치료강의...
페이지 정보
본문
-
- 이전글
- 안녕하세요 ~~ ^^
- 07.07.13
-
- 다음글
- 직업재활사 발표?
- 07.07.10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좋은아침입니다. ^^
성동장애인복지관 행동치료 담당자입니다.
행동치료 강의는 월, 화, 목 주 3회입니다.
시간은 저녁 7시-10시입니다.
이번 7기과정(8.6-12.13)을 이수하시면
대구학회 연수는 08년 1월 중순정도 시작되는 연수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대구학회 연수는 월-토까지 일중일동안 60시간 연수가 진행이 되며
연수마지막날 행동치료사 자격시험이 있습니다.
그 시험에 응시하시면 됩니다.
대구연수는 본관과 별도로 신청하셔야 하구요.
대구연수 인정은 한국정서행동장애아교육학회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학회홈페이지 www.ksebd.org 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관으로 전화주시거나,
게시판에 문의하시는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좋은하루 되십시오. ^^
>행동치료 강의 날짜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쭉~듣는건가요??
>아니면 중간에 빠지는 날이 있는건가요?? 주3일이라하던데..
>그리고 이번에 12월 13일까지 이수를 받게되면 대구에서는 몇월정도 부터 이수와 함께 시험을 보게 되는건지요...
>일을 다니면서 배우려니 시간이 잘 안맞아서요...
>아! 그리고 대구에서 받는 이수는 또 따로 접수 해야하는건가요?
>해야한다면 접수기간은 차후에따로 통보를 하는지요..
>그럼 자세한 답변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