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행동치료강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궁금이
댓글 1건 조회 2,440회 작성일 07-07-12 18:57

본문

행동치료 강의 날짜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쭉~듣는건가요?? 아니면 중간에 빠지는 날이 있는건가요?? 주3일이라하던데.. 그리고 이번에 12월 13일까지 이수를 받게되면 대구에서는 몇월정도 부터 이수와 함께 시험을 보게 되는건지요... 일을 다니면서 배우려니 시간이 잘 안맞아서요... 아! 그리고 대구에서 받는 이수는 또 따로 접수 해야하는건가요? 해야한다면 접수기간은 차후에따로 통보를 하는지요.. 그럼 자세한 답변 부탁 드립니다..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좋은아침입니다.  ^^

성동장애인복지관 행동치료 담당자입니다.
행동치료 강의는 월, 화, 목 주 3회입니다.
시간은 저녁 7시-10시입니다.

이번 7기과정(8.6-12.13)을 이수하시면
대구학회 연수는 08년 1월 중순정도 시작되는 연수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대구학회 연수는 월-토까지 일중일동안 60시간 연수가 진행이 되며
연수마지막날 행동치료사 자격시험이 있습니다.
그 시험에 응시하시면 됩니다.

대구연수는 본관과 별도로 신청하셔야 하구요.
대구연수 인정은 한국정서행동장애아교육학회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학회홈페이지  www.ksebd.org  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관으로 전화주시거나,
게시판에 문의하시는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좋은하루 되십시오.  ^^



 

>행동치료 강의 날짜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쭉~듣는건가요??
>아니면 중간에 빠지는 날이 있는건가요?? 주3일이라하던데..
>그리고 이번에 12월 13일까지 이수를 받게되면 대구에서는 몇월정도 부터 이수와 함께 시험을 보게 되는건지요...
>일을 다니면서 배우려니 시간이 잘 안맞아서요...
>아! 그리고 대구에서 받는 이수는 또 따로 접수 해야하는건가요?
>해야한다면 접수기간은 차후에따로 통보를 하는지요..
>그럼 자세한 답변 부탁 드립니다..
>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