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행동치료사를 취득하려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영남
댓글 0건 조회 2,029회 작성일 06-02-20 18:27

본문

저는 현재 회사를 다니며 사회복지사를 공부중입니다. 앞으로 장애아어린이집에서 근무를 하고 싶은데여.. 행동치료사를 취득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여~ 홈피를 찾아보았으나 헷갈려서여 ... 전 오후 7시 이후 교육참가 가능한데 그 시간때에 연수가 가능한지여.. 꼭 대구로 가지 않고도 취득가능한가여?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