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치료사를 취득하려면..
페이지 정보
본문
저는 현재 회사를 다니며 사회복지사를 공부중입니다.
앞으로 장애아어린이집에서 근무를 하고 싶은데여..
행동치료사를 취득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여~
홈피를 찾아보았으나 헷갈려서여 ...
전 오후 7시 이후 교육참가 가능한데 그 시간때에 연수가 가능한지여.. 꼭 대구로 가지 않고도 취득가능한가여?
부탁드립니다.
-
- 이전글
- 답변을 내일까지 주세여 급합니다
- 06.03.26
-
- 다음글
- 행동치료 연수 일정에 관하여서요
- 06.02.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