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치료사수업....
페이지 정보
본문
-
- 이전글
- 훈련 비용에 관한 문의
- 06.11.26
-
- 다음글
- 정신지체인, 발달장애인을 위한 직업교육은요.
- 06.11.03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행동치료 담당자 입니다.
긴 연수일정과 원거리로 수고 많으십니다. ^^
출석과 관련해서는 저희쪽에서 시간별로 체크하는 규정을
갖고 있어 더 늦게 출석체크를 해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죄송합니다. ^^
혹시 같이 들어오셨거나, 화장실에 간 이유로 결석체크를
받으셨다면 반드시 담당자에게 오시어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어느덧 행동치료 연수가 막바지에 접어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더욱 힘내시구요~
대구에서 연수도 참여하시여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좋은하루 되십시오. ^^
>행동치료가 수업을 듣고 있는 교사입니다.
>지각을 안하려고 하는데.....어린이집일 끝나고 인천에서 가기까지 가는 데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래도 듣고 싶어서 신청했는데....
>시간 맞추기가 힘드네여....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가는데 1교시 끝나기까지만 자리에 있으면 되지 않나여??
>꼭 7시40분 30분에 체크해서 있지 않으면 꼭 지각으로 체크를 해야 하나요?? 안 온것두 아니고......
>버스에서 같이 타고 온 어떤 사람은 체크 안되고 화장실 다녀온 사람은 체크되고....
>김이 빠지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