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행동치료사에 대해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선영
댓글 1건 조회 1,216회 작성일 12-06-20 11:11

본문

안녕하세요~ 본 복지관에서 2009년까지 했었던 행동치료사 연수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저희기관에서 대략 11명 정도 연수를 희망하는데 연수하는 곳이 대구 밖에 없더라구요..직원모두 희망하는 강의인데 너무 멀기도 하고 여건상 일주일 씩 가기가 어려워서 경기도권 연수희망자들을 위해 이곳에서 다시 연수를 진행할 계 획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또 정원 몇명이 모여야 연수가 진행될수 있는지 올해가 아니더라도 내년, 내후년에라도 계획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P>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복지관입니다.</P>
<P>행동치료사 과정은 2009년까지는 협회와 논의하여&nbsp;개설되었으나,&nbsp;</P>
<P>2010년부터는&nbsp;개설되지 않고 있으니&nbsp;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P>
<P>아울러 차후에도&nbsp;개설 계획이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P>
<P>감사합니다</P>
<P><BR><BR>-----------------------------------------------------------------------------<BR>안녕하세요~ 본 복지관에서 2009년까지 했었던 행동치료사 연수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저희기관에서 대략 11명 정도 연수를 희망하는데 연수하는 곳이 대구 밖에 없더라구요..직원모두 희망하는 강의인데 너무 멀기도 하고 여건상 일주일 씩 가기가 어려워서 경기도권 연수희망자들을 위해 이곳에서 다시 연수를 진행할 계 획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또 정원 몇명이 모여야 연수가 진행될수 있는지 올해가 아니더라도 내년, 내후년에라도 계획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P>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