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치료사에 대해서...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본 복지관에서 2009년까지 했었던 행동치료사 연수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저희기관에서 대략 11명 정도 연수를 희망하는데 연수하는 곳이 대구 밖에 없더라구요..직원모두 희망하는 강의인데 너무 멀기도 하고 여건상 일주일 씩 가기가 어려워서 경기도권 연수희망자들을 위해 이곳에서 다시 연수를 진행할 계 획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또 정원 몇명이 모여야 연수가 진행될수 있는지 올해가 아니더라도 내년, 내후년에라도 계획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
- 이전글
- 장애인 및 기초생활수급자 혜택 안내~!!
- 12.07.08
-
- 다음글
- 후원자가 아닌데요?
- 12.05.29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P>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복지관입니다.</P>
<P>행동치료사 과정은 2009년까지는 협회와 논의하여 개설되었으나, </P>
<P>2010년부터는 개설되지 않고 있으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P>
<P>아울러 차후에도 개설 계획이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P>
<P>감사합니다</P>
<P><BR><BR>-----------------------------------------------------------------------------<BR>안녕하세요~ 본 복지관에서 2009년까지 했었던 행동치료사 연수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저희기관에서 대략 11명 정도 연수를 희망하는데 연수하는 곳이 대구 밖에 없더라구요..직원모두 희망하는 강의인데 너무 멀기도 하고 여건상 일주일 씩 가기가 어려워서 경기도권 연수희망자들을 위해 이곳에서 다시 연수를 진행할 계 획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또 정원 몇명이 모여야 연수가 진행될수 있는지 올해가 아니더라도 내년, 내후년에라도 계획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