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치료사연수과정~
페이지 정보
본문
-
- 이전글
- 행동치료연수과정
- 07.08.08
-
- 다음글
- 행동치료연수과정취소
- 07.07.27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이번에 신청하려고 했는데..
>주3일을 가야해서...
>일을 하면서 하려니까 기회가 안되더라구요..
>아쉽지만 대구로 학기마다 2년 내려가서 들어서 자격증을
>취득해야 할것 같은데..
>학기마다 일주일씩 내려가서 듣는 것보다
>복지관에서 계속적으로 연수를 듣고 대구에서 60시간 이수를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생겨서 문의해보는데요~
>
>복지관에서 이수하는 것을 한 학기코스로 잡아 주3회씩 하는것이 아니라
>1년과정으로 하여 주1.2회 정도로 강의 시간을 배정하여
>한다면,, 일하는 사람들에게 좋을 것이라는 생각도 드네요~^^
>
>혹시 1년 과정으로 복지관에 행동치료사 연수과정이
>생길 계획은 없으신가요??^^
>생기면 정말 좋을텐데요~~~~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1년과정으로 주2회 정도 진행할 경우 7개월 정도가 소요됩니다.
현재 4개월 과정도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100여명이 넘는 인원이 교육을 수강하다 보니 모든 의견을 수렴
하는 것이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제시해 주신 소중한 의견은 차기 행동치료 논의시 참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