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치료사 수업에 관한 궁금증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결석은 이수시간의 10퍼센트 이내라고 알고 있는데,
그럼 지각은 어떻게 되는지요? 지각은 출석으로 인정해주는지 궁금합니다. 지리적 여건으로 정시 도착은 약간 힘들듯해서요.
문의드립니다.
-
- 이전글
- 봉사확인증에 대해서...
- 07.05.23
-
- 다음글
- 이수시간 및 일정
- 07.05.17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복지관 행동치료 담당자입니다.
수업시작 후 20분내에 입실하셔야 합니다.
그 이후 입실하시면 1시간 결석처리가 됩니다.
올바른 수업분위기 조성을 위함이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좋은하루 되십시오.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결석은 이수시간의 10퍼센트 이내라고 알고 있는데,
>그럼 지각은 어떻게 되는지요? 지각은 출석으로 인정해주는지 궁금합니다. 지리적 여건으로 정시 도착은 약간 힘들듯해서요.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