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행동치료사 수업에 관한 궁금증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동수
댓글 1건 조회 2,460회 작성일 07-05-18 14:25

본문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결석은 이수시간의 10퍼센트 이내라고 알고 있는데, 그럼 지각은 어떻게 되는지요? 지각은 출석으로 인정해주는지 궁금합니다. 지리적 여건으로 정시 도착은 약간 힘들듯해서요. 문의드립니다.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복지관 행동치료 담당자입니다.

수업시작 후 20분내에 입실하셔야 합니다.
그 이후 입실하시면 1시간 결석처리가 됩니다.

올바른 수업분위기 조성을 위함이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좋은하루 되십시오.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결석은 이수시간의 10퍼센트 이내라고 알고 있는데,
>그럼 지각은 어떻게 되는지요? 지각은 출석으로 인정해주는지 궁금합니다. 지리적 여건으로 정시 도착은 약간 힘들듯해서요.
>문의드립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