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치료사 연수과정
페이지 정보
본문
2007년도에는 행동치료사 연수과정이 언제쯤 개설되나요?
요일은 월, 수, 금인것으로 알고있는데 언제부터 개설되는지
궁금합니다
-
- 이전글
- 복지관 이용에 관하여...
- 07.02.08
-
- 다음글
- 훈련 기간 문의
- 07.01.25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행동치료담당자입니다. ^^
2007년도에도 8월에 시작예정입니다.
접수는 6월부터 예정입니다.
추후 연수진행에 대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좋은하루 되십시오. ^^
>2007년도에는 행동치료사 연수과정이 언제쯤 개설되나요?
>요일은 월, 수, 금인것으로 알고있는데 언제부터 개설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