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행동치료사 연수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숙현
댓글 1건 조회 1,993회 작성일 07-01-26 11:49

본문

2007년도에는 행동치료사 연수과정이 언제쯤 개설되나요? 요일은 월, 수, 금인것으로 알고있는데 언제부터 개설되는지 궁금합니다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행동치료담당자입니다. ^^

2007년도에도 8월에 시작예정입니다.
접수는 6월부터 예정입니다.

추후 연수진행에 대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좋은하루 되십시오.  ^^





>2007년도에는 행동치료사 연수과정이 언제쯤 개설되나요?
>요일은 월, 수, 금인것으로 알고있는데 언제부터 개설되는지
>궁금합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