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치료사 연수를 주말이나 방학기간에 개설할 계획은 없는지요?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혹시 주말이나 방학중에 연수과정을 개설할 계획은 없는지요?
제가 살고 있는 강원도에서 성동복지관까지는 3시간 이상 소요되는데 직장에 다니면서 주 3회 다니기는 정말 불가능하답니다..
연수일정계획을 재검토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 이전글
- 조기교육실 직원채용문의
- 07.05.02
-
- 다음글
- 행동치료2급에관련
- 07.04.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