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행동치료사 연수를 주말이나 방학기간에 개설할 계획은 없는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제화
댓글 0건 조회 2,145회 작성일 07-05-02 12:41

본문

안녕하세요? 혹시 주말이나 방학중에 연수과정을 개설할 계획은 없는지요? 제가 살고 있는 강원도에서 성동복지관까지는 3시간 이상 소요되는데 직장에 다니면서 주 3회 다니기는 정말 불가능하답니다.. 연수일정계획을 재검토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