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치료사 연수와 관련하여...
페이지 정보
본문
대구에서 60시간은 이수한 상태인데요
성동에서는 한번에 180시간까지 이수가능하다하여 여쭤봅니다.
그렇다면 하계나 동계때, 2주간 연속으로 교육을 하는 것인가요?
바쁘시겠지만 답변 부탁드립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