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행동치료사 연수와 관련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희경
댓글 0건 조회 2,435회 작성일 05-03-02 21:07

본문

대구에서 60시간은 이수한 상태인데요 성동에서는 한번에 180시간까지 이수가능하다하여 여쭤봅니다. 그렇다면 하계나 동계때, 2주간 연속으로 교육을 하는 것인가요? 바쁘시겠지만 답변 부탁드립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