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행동치료사 연수 시간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경은
댓글 1건 조회 2,101회 작성일 07-03-15 15:29

본문

안녕하세요. 행동치료사 3급을 따고 싶은데, 제가 현재 주5일로 직장을 다니고 있는데요, 게시글을 보니 8월부터 시작된다라고 하셨는데, 평일을 중심으로 연수를 하시는지.... 주말반은 없는지 궁금하구요, 그리고 대구에서도 연수를 받아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복지관 행동치료 담당자입니다.  ^^

우리복지관 행동치료 연수는 주중 주3회 진행됩니다.
주말에는 연수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행동치료 자격시험을 보시려면
240시간을 이수하셔야 하는데,
본관에서 180시간 과정이 진행되고
나머지 60시간은 대구 학회 연수를 반드시 참여하셔야 합니다.

그럼 즐거운 한주의 시작 되세요.  ^^







>안녕하세요.
>
>행동치료사 3급을 따고 싶은데,
>
>제가 현재 주5일로 직장을 다니고 있는데요,
>
>게시글을 보니 8월부터 시작된다라고 하셨는데,
>
>평일을 중심으로 연수를 하시는지....
>
>
>주말반은 없는지 궁금하구요,
>
>그리고 대구에서도 연수를 받아야 하는지
>
>궁금합니다 ^^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