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행동치료사 접수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학생
댓글 1건 조회 2,373회 작성일 07-06-04 17:31

본문

행동치료 연수과정에 대해 공지사항에 나와있긴 한데요.. 접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이.. 접수는 방문해야하는건가요? 방문해서 어디로 가야 접수가 가능한지.. 알려주세요~^^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복지관 행동치료 담당자 입니다.  ^^

행동치료 연수접수는 팩스와 E-mail로 받을예정입니다.
접수방법에 관해서는 내일(6/8) 자세히 공지될 예정입니다.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행동치료 연수과정에 대해
>공지사항에 나와있긴 한데요..
>
>접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이..
>
>접수는 방문해야하는건가요?
>방문해서 어디로 가야 접수가 가능한지..
>알려주세요~^^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