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치료사 접수는?
페이지 정보
본문
행동치료 연수과정에 대해
공지사항에 나와있긴 한데요..
접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이..
접수는 방문해야하는건가요?
방문해서 어디로 가야 접수가 가능한지..
알려주세요~^^
-
- 이전글
- 교육기간궁금
- 07.06.12
-
- 다음글
- 사회재활팀- 직원모집 관련문의
- 07.06.03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복지관 행동치료 담당자 입니다. ^^
행동치료 연수접수는 팩스와 E-mail로 받을예정입니다.
접수방법에 관해서는 내일(6/8) 자세히 공지될 예정입니다.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행동치료 연수과정에 대해
>공지사항에 나와있긴 한데요..
>
>접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이..
>
>접수는 방문해야하는건가요?
>방문해서 어디로 가야 접수가 가능한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