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치료사2급일정문의
페이지 정보
본문
2007년 행동치료사 2급과정 일정에 대한 계획이 궁금합니다.
자세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매일같이 이곳에와서 공지사항을 보는데, 아직 아무런 공지가 없어서요.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
- 이전글
- 작업치료...
- 07.05.10
-
- 다음글
- 조기교육실 직원채용문의
- 07.05.02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복지관 행동치료 담당자입니다. ^^
6월부터 행동치료사 접수예정이고, 8월부터 12월까지
교육과정이 진행됩니다.
주3회 저녁 7시-10시까지 수업이 진행됩니다.
구체적인 일정은 다음주 홈페이지에 공지됩니다.
참고하셔서 연수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2007년 행동치료사 2급과정 일정에 대한 계획이 궁금합니다.
>자세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매일같이 이곳에와서 공지사항을 보는데, 아직 아무런 공지가 없어서요.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