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행동치료사2급일정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정은
댓글 1건 조회 2,241회 작성일 07-05-08 23:21

본문

2007년 행동치료사 2급과정 일정에 대한 계획이 궁금합니다. 자세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매일같이 이곳에와서 공지사항을 보는데, 아직 아무런 공지가 없어서요.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복지관 행동치료 담당자입니다.  ^^


6월부터 행동치료사 접수예정이고, 8월부터 12월까지
교육과정이 진행됩니다.

주3회 저녁 7시-10시까지 수업이 진행됩니다.

구체적인 일정은 다음주 홈페이지에 공지됩니다.
참고하셔서 연수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2007년 행동치료사 2급과정 일정에 대한 계획이 궁금합니다.
>자세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매일같이 이곳에와서 공지사항을 보는데, 아직 아무런 공지가 없어서요.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