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치료 연수 문의..
페이지 정보
본문
2009년도 행동치료사 연수 일정이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아직 공지가 없어서...답변 부탁 드립니다.
-
- 이전글
- 녹음도서사업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 09.06.06
-
- 다음글
- 안녕하세요^^
- 08.12.10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이영숙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희기관의 올해 행동치료연수는 하반기에 진행될 예정이고,
8월경부터 10월까지, 매주 토요일 반으로 편성되어 진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되시기바랍니다^^*
성동장애인복지관 행동치료연수 담당자 02-2290-3115
>2009년도 행동치료사 연수 일정이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아직 공지가 없어서...답변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