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행동치료2급에관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정아
댓글 1건 조회 2,142회 작성일 07-04-25 22:18

본문

올 8월에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합니다. 졸업후사회복지사2급과, 보육교사1급자격증이나옵니다. 행동치료사2급 시험응시 자격이되는지요. 또한, 학교 특수교사로 취업도 가능한지요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복지관입니다.

4년제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하셨다면 행동치료 2급시험에
응시가능합니다.

240시간 이수 후 시험을 보시면 됩니다.
학교 특수교사 여부는 학교내에서 자격기준 여부에 따라
달라질것 같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전화주시거나,
글 올려주세요~~  ^^
그럼 좋은하루 되십시오.


02) 2290-3125







>올 8월에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합니다. 졸업후사회복지사2급과, 보육교사1급자격증이나옵니다. 행동치료사2급 시험응시 자격이되는지요.
> 또한, 학교 특수교사로 취업도 가능한지요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