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치료2급에관련
페이지 정보
본문
올 8월에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합니다. 졸업후사회복지사2급과, 보육교사1급자격증이나옵니다. 행동치료사2급 시험응시 자격이되는지요.
또한, 학교 특수교사로 취업도 가능한지요
-
- 이전글
- 행동치료사 연수를 주말이나 방학기간에 개설할 계획은 없는지요?
- 07.05.02
-
- 다음글
- 입소 시기에 대한 문의
- 07.04.16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복지관입니다.
4년제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하셨다면 행동치료 2급시험에
응시가능합니다.
240시간 이수 후 시험을 보시면 됩니다.
학교 특수교사 여부는 학교내에서 자격기준 여부에 따라
달라질것 같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전화주시거나,
글 올려주세요~~ ^^
그럼 좋은하루 되십시오.
02) 2290-3125
>올 8월에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합니다. 졸업후사회복지사2급과, 보육교사1급자격증이나옵니다. 행동치료사2급 시험응시 자격이되는지요.
> 또한, 학교 특수교사로 취업도 가능한지요